알바경험담
월급이 대부분 200만원대이네요 ?
신고하기
차단하기
영세민
2024-05-20 06:31
11
1106


알바몬 자체가요 ㅜㅜ
댓글 11
  • 첫댓글
    고자이마네스짱
    2024-05-20 06:32
    신고하기
    차단하기

    400도 있던데요?

  • 프로댓글러
    2024-05-20 06:34
    신고하기
    차단하기

    네. 최저임금이 그렇습니다.

  • NV_26514**4
    2024-05-20 07:06
    신고하기
    차단하기

    딱히 경력없고 자격증도 없고 그러면 최저로 사는거죠..

  • KA_43503**3
    2024-05-20 08:22
    신고하기
    차단하기

    투잡하셈 250들어옴 하루는 일당으로….

  • 베이비호빠
    2024-05-20 09:25
    신고하기
    차단하기

    어쩔수없음 그게현실 근데그마저도 안줄려고 발악해서 짜르는곳잇음

  • 행복은찾아오는
    2024-05-20 10:02
    신고하기
    차단하기

    그 미만으로도 주는곳도 있어요

  • Ddd4667
    2024-05-20 10:13
    신고하기
    차단하기

    그것도 안주는곳이 허다함

  • KA_43503**3
    2024-05-20 10:31
    신고하기
    차단하기

    큰 돈 벌려면 사업 해야함 근데 헬조선에 사업하기 개빡셈 주변 경쟁업체 사업할 큰 돈 어마어미한 세금덩어리 인적자원 배분 등 머리 ㅈㄴ 아픔 그리고 사업해도 그에 맞는사람 내가 100 맘에 들어하는 사람 별로 없읍

  • KA_39585**3
    2024-05-20 10:50
    신고하기
    차단하기

    주휴 영혼까지 끌어모아야 2백정도임. 그것도 안줄라고 요일, 시간 쪼개기 하는데는 진짜 가지 말아야.

  • KA_38094**4
    2024-05-20 13:01
    신고하기
    차단하기

    직장을 잘 구해야됨ㅋ 알바몬은 최저시급주는 업체들뿐임. 삼백사백준다는 곳은 최대맥시멈이고 몸때우는 일임. 사장이나 직원도 양아치들이 많고

  • KA_41813**8
    2024-05-28 23:33
    신고하기
    차단하기

    그래서 대기업 가야함 생산직도 대기업이 엄청 받음 못해도 중견은 가야

개인회원 로그인 후에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현재 단계: 0/총 단계: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