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면 가세요 개꿀입니다.
남자분들중에도 얌체같고 남들 뒤에 숨어서 열심히 일하는척 잘하시는분들은 가세요.
그냥 우직하게 일하시는분들 돈 2만원 더준다고 혹은 생계때문에 나가시는분 계실텐데.. 제발 다른 곳에서 더 대접받고 인격대우받으면서 일하세요. 거기 여자들 80프론데 걔네들 스티커 붙이고 저희보다 오천원 덜받습니다.. 라벨 붙이고 테이핑 하는 애들이 80프로고 나머지는 까고 올리고 밀고 싣고 쌓고 랩감고 땀 질질 흘립니다. 주변에 뽀송뽀송한 여자분들 보고도 아무렇지도 않다하시면 가세요.
남자는 여자보다 무거운거 들수도 있죠. 신체적 특성상요. 근데 그런 업무를 처리할때 안 힘들다던가, 짜증이 안난다거나, 땀이 안난다거나, 안 다친다거나, 신체에 무리가 안가는게 아닙니다.
명심하세요 만약 가게 되면 둘러보세요. 남한테 떠넘기도 눈치보는 애들도 님과 같은돈 받아갑니다. 남자들도 틀딱들이건 군미필얌체들이건 개판인 새끼들 많은데요. 그래도 여자보다 코딱지만큼 더 일해줘서 그나마 낫습니다.
남자들은 힘든 업무를 할수도 있는거지 해야만하는게.아닙니다.
거기는 무조건 여자는.편한거 남자는 힘든거 고정이에요. 피킹이든 검수든 양이나 무게 보시면 압니다. 피킹존 어디들어가는지 검수할때 어떤 제품 하는지 양은 얼마나 빼는지 보세요.
하다못해 남자가 8대2로 많으면 몰라 , 남자 성비 절망적이고 그중에서도 정상적인애들 손에 꼽는데 ㅋㅋㅋ 이번 행사 잘돌아가나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