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바토크

토크 개인정보

로그인하시면
더 다양한 서비스
누릴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 로그인

알바경험담

갈산역 cd포장 야간 후기

  • NV_19020**5
  • 2021-04-23 18:04
  • 댓글24
  • 조회4,016

그유명한 셋 미디어 맞음

일단 후기 안좋은거 아는데 하루 `야간` 가봤음 야간후기는없더라구...

상세히 알려드림 

-근무시간은 총 12시간 했음

-공식적인 쉬는시간 0분 ㅋㅋ 식사시간10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사제공 x

일단 전남자구요 주간하고 하는일이다른가봐요 갈산하고 왕길 모두안가봐서 아예첨이였는데

주간에 여성분이하시던걸 제가 물려서받음 그래서 일은편했음 

후기들은 개빡새다던데 아마 야간은 안하는듯함 전여성분이하던거 물려받아함

하는일은 cd 넣고 나오는거 비닐로감싸는거 여유가있어서 앉아서하라고 의자도 가져다주심 앉아있을떈 아무것도안하고

서있는거 6.5 앉아있는거 3.5 비율정도됨 나름할만은한데

쉬는시간이 아예없음 대신 물마시고싶을때 화장실가고싶을때 담배피고싶을때 맘대로 혼자갔다오면됨 대신 기계가 밀

리면안되서 금방금방와야겠지 (이부분은 되게 프리하긴함 직원들도 프리하게감 )

식사시간 10분ㅋㅋㅋ 그것도 식사제공x 12시간하는데 저녁은없고 점심용으로 컵라면 소짜리줌 천원도안하는거 근데

그걸 기계는 계속돌려야하니까 옆 직원분이 봐준다고 빨리먹고오라고함 벙쩌서 라면익히는데 다른직원들은 8분만에 먹고가서 밀어주드랔ㅋㅋ 나도 급히 가서 10분 만에 점심시간끝 저녁시간 자체도 간식도 없음

그렇게해서 12시간 하는데 시간은또 뺌 11시간인정해서 최저시급x1.5x11 세금안때고 지급해주더라

근데 좀 미안했는지 괜찮으니까 먼저가라고 20분일찍끝내주긴함 ㅋㅋ

솔직히 일이 편하고 앉아있는시간이 많아서 할만했지  빡샜으면 살면서처음으로 추노했을듯

-팁을 주자면 야간에 에어팟이나 버즈 가지고가세요 안보이는쪽으로 들으면서하면 꿀일듯 왜냐면 들켜도 뭐라안할거같음 직원들도 야구 축구 틀어놓고 뭐보면서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 :  1 야간은 남자도 편한일함
          2 식사제공안해줌 빨리 먹을 수 있는거 뭐챙겨가 사탕같은거 있음좋을듯
          3 쉬는시간 점심시간 없음 참고
          4 무선이어폰 챙기기
          5 급여 11시간 인정으로 하루하기엔 괜찮음









  • 신고
Xxoo 2021-04-23 18:21
일은 편해도 밥시간이 없음 쉬는시간이라도 줘야지 헬이네
신고
kos20**4 2021-04-23 18:55
헬이넹~그래도 고생 하셨어요
신고
내가사랑하는 2021-04-23 19:34
밥시간없고 휴식시간없으면 신고해야지.. 불법이자나
신고
KA_24328**8 2021-04-23 19:54
불법이네
신고
Queen9 2021-04-23 20:07
12시간 일 시키면서 밥을 안준다고?ㅋㅋㅋㅋㅋ 밥도 안주고 밥 먹을 시간도 안줘버리네 ㅋㅋㅋㅋㅋ 저긴 진짜 명불허전이네
신고
Queen9 2021-04-23 20:08
심지어 쉬는시간도 안주네 그냥 불법이네 ㅋㅋ
신고
일못해서일당직 2021-04-23 20:14
그런곳은 망해야하는데... 야간이 있다는게 충격..
신고
Poyedfv 2021-04-24 01:25
거기 한명빼고 다 용역직원인데 알바랑 똑같은 최저시급 ㅎㅎㅎ직원이라고 할수가 없죠 ㅋㅋㅋ
신고
Poyedfv 2021-04-24 01:55
님들은 직원이 주급으로 받는거 보셨나요 ㅋㅋㅋ? 정규직 할라면 일년을 사대보험 없이 용역직원 해야데ㅡㅡㅋ 사대보험도 못하고 2~3년을 매일고정알바 하는 사람들도 있어요ㅎㅎ
신고
NV_19020**5 2021-04-24 11:13
ㄴ글쓴입니다 다들 격려감사합니다 저도솔직히 식대 지급해줄줄알았어요.. 근데 식사제공도 식대도없드라구요 ㅋㅋ 야간할때 같은공간에있던 직원3명은 가운도입고 컴퓨터다루는걸로봐서 정직원같아보였어요 장기 일용직으로 보이는 분은없었는데 정확힌모르겠네요 그래도 결론적으로 11시간을 최저시급 1.5배로 받아서 하루하기에는 할만은했다 라고생각하네요 불법인건맞지만 ㅋ
신고
Poyedfv 2021-04-24 11:56
가운입은분들은 현장안쪽에서 일하는분들 입니다
님이 일한 현장과는 아무 상관없는분들 ㅎㅎㅎ
신고
정착하는사람 2021-04-24 15:23
또왓어?
신고
sofng 2021-04-24 16:23
하루만 해보고서 얼굴만 보고 장기일용직일지 계약직일지 정규직일지 어케 구분이 됨?
신고
불갈 2021-04-24 18:07
북한 개성공단가서 일해도 12시간 일 하면 밥은 주겠다 밥 안주는건 너무한거 아닌가 그리고 밥도 안먹고 쉬는시간도 없는데 왜 11시간 근무로 계산되는거지?
신고
Poyedfv 2021-04-25 00:04
완전 21세기 노예현장이죠 모 ㅎㅎㅎㅎㅎㅎ
신고
kjl**4 2021-04-25 03:03
식사미제공이 제일 마이너스인듯
신고
Poyedfv 2021-04-26 16:21
거기 용역직워들 사대보험도 없어
무늬만 직원인게 어깨에 힘주고 다녀 ㅎㅎㅎ
신고
Minh215 2021-04-26 21:21
여기는진짜 몇년전이나 지금이나 계속 안좋은 말만 올라오냐... ㅋㅋ 진짜 애지간히좀 해야지 징허다 에휴 ㅋㅋㅋ
신고
da**5 2021-04-29 11:27
ㄷㄷ
신고
NV_27504**6 2021-04-30 06:30
식사제공은 법적의무없음
복지차원에서주는거고
휴게시간안주고 임금서 빼다니 계산하는법이 벙찌네요
밥시간포함 1시간이상주고 1시간빼면모를까
신고
파이팅햐 2021-04-30 11:55
거기 작년에 제가 야간알바할때는 식사제공에 1시간휴식이랑
10분씩 쉬는시간 있었는데
없어졌나보네요
전여자구요 라인탔어용
라인 엄청빨랐는데 재밌었는데 서서 아침까지 일하니
다리가 너무 아팠는데
현장분위기 너무 어수선했어요
신고
KA_34371**6 2021-04-30 12:12
신고가답이넹
신고
KA_30459**0 2021-04-30 14:44
완전불법이네요. 쉬는시간도 기본주는거고 일하다 화장실도 얘기하면 보내주는데 너무기본이 안된회사네요.
신고각이에요.
신고
까똑 2021-05-04 12:25
이야 식사시간이랑 쉬는시간도 없다고요??????????? 기본이 안되있네요.ㅋㅋㅋ
신고
개인회원 로그인 후 글 작성 가능합니다.
등록 (0/1000자)

주의사항

  • · 위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게시판에 올린 정보나 의견은 당사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 게시판에 게시된 내용(자료 및 정보)에서 파생되는 문제는 전적으로 해당 게시물을 게시한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