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상내역

알바몬, 아르바이트 1등 감사합니다.

2019.05

2019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4년 연속 대상

  • 수상부문 : 아르바이트 포털 부문
  • 주관·주최 : 동아일보
  • 후원 :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산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보건복지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산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2019년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에 알바몬이 4년 연속 수상하였습니다.

알바몬은 양질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 서비스는 물론 아르바이트 관련 다양한 콘텐츠들도 제공 중입니다. 특히, 영상을 통해 아르바이트 관련 정보를 재미있고 쉽게 알려주는 알바몬TV를 비롯한 전자근로계약서, 안심알바 채용관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알바몬은 2019년에도 브랜드 가치를 더욱 향상시켜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소비자의 권익보호에 힘쓰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2019.5.15

2019.04

제 26회 올해의 광고상

  • 수상부문 : 라디오 부문(본상)
  • 주관·주최 : 한국광고학회
올해로 26회째를 맞은 ‘올해의 광고상’은 학회가 시상하는 광고상 중 가장 긴 역사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한국광고학회가 우리나라 광고 산업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1993년부터 시행하는 행사로써, 광고학회 교수진들이TV, 인쇄, 라디오, IMC캠페인, 정부 및 공익광고 등 7개 부문 우수 광고물을 심사하여, 총 11개 작품을 시상하였습니다. 그 중 알바몬은 ‘알바의신기술’ 캠페인으로 라디오 부문 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올해는 각 광고회사에서 엄선한 약 206여 편의 작품들이 출품되었고, 심사위원회의 예심을 통해 38편의 후보작들이 확정되었으며, 이들을 대상으로 한국광고학회 정회원들이 참여한 온라인 심사가 이루어졌습니다.

처음사장님, 키워가는 사장님 총 2편으로 구성된 라디오 광고는 이제 막 가게를 낸 초보 사장님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와 가게를 옮겨 바쁜 사장님들을 응원하며 든든한 조언도 함께 했습니다. 앞으로도 가게를 운영하는 사장님들의 고충에 공감하고 보다 힘이 되며 친근한 알바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9.04.05)

2019.03

제 27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 수상부문 : TV 부문 (좋은광고상)
  • 주관·주최 : 한국광고주협회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는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해 동안 신문, 잡지, TV, 라디오 매체를 통해 선보인 광고를 심사·시상하는 행사로서 그 중 알바몬 TVCF ‘알바를 RESPECT 캠페인’이 TV광고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올해 27회를 맞이한 본 광고상은 전문가는 물론 소비자단체 대표와 모니터 요원 등 소비자 또한 직접 심사에 참여, 최종 수상작을 선정해 심사의 전문성·공정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어엿한 직업인으로서 알바생을 존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가 많은 분들의 공감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아르바이트를 하며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재치 넘치는 상황 또한 공감을 얻어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으며, 앞으로도 알바몬은 탁월한 능력으로 맡은 일을 훌륭히 소화하는 알바생 분들이 존중 받을 수 있는 사회 분위기 형성이 제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9.03.26)

2019.02

랭키닷컴 K-WEB 인증 아르바이트 분야 1위

  • 주관·주최 : 랭키닷컴(㈜미디어채널)
K-WEB 인증은 한국인이 즐겨찾는 국가 대표 웹사이트를 의미합니다. 랭키닷컴에 등록된 10만 여개의 웹사이트의 기간별 이용량을 측정하여 이용량 기준 분야별 1위 사이트 대상으로 인증이 발급됩니다.

알바몬은 아르바이트 사이트 점유율 75%를 를 기록하여 랭키닷컴 아르바이트 분야 2018년 연간 순위 1위로 K-WEB 인증을 발급 받았습니다.

이에 알바몬은 자부심을 갖고 2019년에도 더 믿고 찾을 수 있는 대한민국 아르바이트 대표 사이트로 성장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알바의 새로운 기준 알바몬앱

다운로드 받기

내용보기

의심스럽다면? 취업피해검색 임금체불사업주 명단공개

랭키툴바 편리한 웹서핑 도우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