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바토크

토크 개인정보

로그인하시면
더 다양한 서비스
누릴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 로그인

알바경험담

KB캐피탈에서 독촉전화 독촉문자 독촉 고지서

  • 뽜인더홀
  • 2019-05-12 22:47
  • 댓글51
  • 조회2,060

3단 콤보로 날라오는중.. 인생 망했다..
1월달에 차 60개월 전액할부로 샀는데 3월달 47만원.. 4월달 47만..
두달치 할부금 91만원.. 두달 미납중인데 두달연체로 이자도 월 할부금 가까이 올랐고.. 부모님은 아셨고.. 꼴뵈기 싫으니까 집나가라는데 캐피탈에서는 하루에도 수십번 전화에 문자오고 집으로도 여러장
날라오고.. 차 반납하라고.. 전액상환 안하면 소송건다고 그렇게
알라던데 인생 망했다.. 사고도 몇번내서 보험처리했는데 보험료
할증? 붙어서 엄청 올랐고 딱지도 엄청 날라와서 금액만 32만원..
내일까지 1950만원 전액상환 안하면 각오하래 겁나 ㅠ
니들도 나처럼 멋모르고 차 몰려고 전액할부 하지마..
인생 쫑난다.. 한달 몰았을때 기름값도 한달에 50~60만원정도
나갔었는데 언제는 돈없어서 몇일 차 못몬것도 많았는데
내일되기가 겁난다ㅠ
통장에는 잔고 6만원인데 당장 1950만원 어케구하냐ㅠ
아빠한테 도와달라고 말해볼까ㅠㅠ
차 안샀을때로 시간 되돌리고싶다 인생 망햇다 휴

  • 신고
힐쨈 2019-05-12 22:49
최선의 선택지라도 알려드릴까요?
신고
힐쨈 2019-05-12 22:50
저도 한때 겉멋이 좋아 무턱대고 지르고봣다고
너무 힘들엇던 사람입니다.나쁜방법 말고
지금 최선의 방법으로 법적으로 해결방법잇어용
신고
돌고래76 2019-05-12 22:50
관세음보살 탁탁탁탁
신고
뽜인더홀 2019-05-12 22:51
ㄴ알려주세요 한놈 목숨 살려준다고 생각하시고 제발
신고
힐쨈 2019-05-12 22:51
간단하게 말씀드릴게요.지금 여기다
끄적이는거 보니까 도움 청할곳 없는거 같고
직장도 없으신거 같은데.

그냥 딱 짤라말씀드릴게요.
신고
힐쨈 2019-05-12 22:52
인더홀님 혹시 직장잇으세요?솔직히요
지금 그정도면 일 꽤커져요
신고
뽜인더홀 2019-05-12 22:53
차는 더뉴K5임 이차도 명의 캐피탈로 넘어가서 끌지도 못함.. 캐피탈에서 내일 차 가져간다고 내일까지 전액상환안하면 소송걸거고 법적으로 어케한대요
신고
뽜인더홀 2019-05-12 22:54
알바몬에서 간간히 일용직 나가는 상태에요 통장잔고는 6만원임ㅠ
신고
힐쨈 2019-05-12 22:54
잘 들으세요 각서같은 헛소리하는 사람 말 듣지마시구요ㅋ 아이디부터 백수충 인거 같으니요.

방법 알려드릴게요.그 전화오고 찾아오고
얼마나 압박감 크셧겟어요 저는 그걸 겪엇어요
하라는 대로만 하시면 되요
그럼 전화도 찾아도 독촉도없습니다.
신고
알바꿔 2019-05-12 22:57
내가 볼땐 할쨈더 점 이상하다
신고
자적자보적보지 2019-05-12 22:57
할쨈 댓글 이력쭉보시길
신고
알바꿔 2019-05-12 22:57
각서는 내가봐도 아닌듯 뭐하셈?
신고
힐쨈 2019-05-12 22:59
첫째 그냥 당당하게 전화받으세요.

채무가 힘들어 개인회생신청 해서 진행중 이다.
모든 부채전화 다필요없어요. 전화 받으셔서
저 개인회생신청 했고 진행중입니다.

라고하면 이제 전화안옵니다.신기할 정도로요
둘째 이제 변호사사무실가셔서
개인회생하러 왓다고 하면 상세하게
알려주시고 본인에 대한 채무 및 소득 등을
물어봅니다.그럼 알려주시고
신청 하시고 천천히 값아 나가시면됩니다.
법 적으로 개인회생 신청을 하게되고
개인회생주문이 들어가면 채권자 즉
글쓴님의 캐피탈 및 채무자들에게
법원에서 서류가 갑니다.
모든 채무의 대해서 이의를 제기못합니다.
일종의 일시정지 라고생각하시면됩니다
신고
뽜인더홀 2019-05-12 22:59
내일까지 당장 1950만원 완납하라는데 어캄..
신고
뽜인더홀 2019-05-12 23:01
얼마안되지만 천천히 갚아나가겠다고했는데도 두달연체했다고 못믿겠다는데 내일 사람들 올거라고 차 움직이지말라는데요
신고
te9**0 2019-05-12 23:01
차유지 능력도 안되는데 차부터 중고로 팔아버리고 자동차보험 환급받고 바로 다갚으면 수수료있으니 중고차판 돈으로 할부 다달히 갚으면 되잖아요. -된 금액은 자기판단 과실인샘 치고. 차끌어봤자 매년 보험비에. 기름값에 저축이나 될까요? 그리고 직없도 없으면서 차는왜 중형부터 뽑은거임? 중고 모닝을 몰지.
신고
힐쨈 2019-05-12 23:02
그리고 개인회생 신청 하시고
직장 당장 구해서 하기싫어도 입사하셔서
꾸준히 값아나가시면 됩니다^^
지금은 무섭고 힘드시겟지만
네이버에 개인회생신청 치셔서
근방 변호사사무실 가셔서
꼭 마음편해지세요
회생비용도 나눠서 할부 되고
보통120만원이니 나눠서 낼수잇습니다.
잘 해결토록 하시고

저 위에 허언증있으신 자적어린이 댓글은
신고하세요ㅋ
부모님이 못난 탓에 지금 이런대서
수수료니헛소리 사기나 치죠..저런 아이들..보면
불쌍하고 그래요ㅎㅎㅎ혼자이제 부들부들하겟죠
무튼 힘내시고 전 낼 출근ㅜ빠이팅

참고하세요 신청하고진행하면
다음날부터 어디서도 채무전화안와요~
신고
뽜인더홀 2019-05-12 23:04
차를 어찌팔아요 연체되서 차 못팔게 근저당 설정되있는데 해지할려면 완납하고 팔수있다는데요
신고
힐쨈 2019-05-12 23:04
차는 법적으로 캐피탈에서
압류신청하지않앗다면 굳이 말 들을 필요는없습니다.
그냥 줘도그만안줘도그만 입니다.
개인회생진행하면 변호사님께서 알아서 해주십니다
알아서 진행되면 캐피탈애들이 서류랑
인도인접집행관이랑 와서 차가져갑니다
그때 주시면되요
신고
뽜인더홀 2019-05-12 23:04
아빠도 힘들게 돈버시는데 부탁해볼까요 ㅠ
신고
알바꿔 2019-05-12 23:04
개인회생이나 개인워크아웃 신청하면 접수번호가 바로 나오고 채권자들이 접수번호 알려달라고 하거나 지네들이 미리 안단다............ 아휴 남일이라고 아무렇게나 씨부리네
신고
뽜인더홀 2019-05-12 23:06
차 기름도 없어서 통장잔고 6만원뿐이라 내일부터 5일동안 숙명여고 배식 일나가기로했는데 기름 넣을려고 생각하면 돈이 아깝고 ㅠ 당장 얼마안되지만 있는돈 입금하면 캐피탈에서 좋게 봐줄까요?
신고
힐쨈 2019-05-12 23:06
뽜인님 다른 댓글.이상한 생각하실꺼면 제글
읽지도마세요.
차량 할부연체된 순간 금융,핸드폰개통,기타 등등
못 만들구요 그 차는 그냥 지금 쓰레기입니다.
차 가지러오면 주시면 되요 무서운게
아니에요

지금 질문자님 보면 2가지유형 입니다
신고
뽜인더홀 2019-05-12 23:07
KB캐피탈에서 내일 차 압수해 간다는데 못가져가게 숨겨놓으면 법적으로도 처벌 더 받는건지..
신고
te9**0 2019-05-12 23:09
ㄴ아니.. 개인회생은 고정급여가 있는사람만 가능하잖아요. 일당직이라면서요..간간히 일당직이라면서 개인회생이 가능하다고요?
신고
힐쨈 2019-05-12 23:10
질문자님
계속 기름값이니 뭐니 하시는데;;

그냥 시비거는게 아니라
새겨들으세요 이제 답변안해드립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할부값을 연체햇을때
2달이면 3달치,즉 연체값2달 그달1달
총 3달내야 넘어가줍니다.

그냥 지금 방법없으세요
차량 유지하려는거 같은데
그딴 개헛짖거리 하지마시고요.
그냥 차 넘기시고 최대한 채무 줄이세요
신고
알바꿔 2019-05-12 23:10
통신 연체랑
금융연체랑 별개거든요?? 제발요 알고 말하세요
신고
뽜인더홀 2019-05-12 23:10
25살에 통장 잔고6만원이구요 알바몬에서 일당직으로 일하는데 개인회생 해주나요? 파산신청 할수있는지 ㅠㅠ
신고
뽜인더홀 2019-05-12 23:11
내일 되기가 겁나요 또 전화랑 문자 엄청 올까봐.. 사람들 집에올까봐도 무섭네요 ㅠㅠ
신고
힐쨈 2019-05-12 23:15
님ㅋㅋㅋㅋㅋㅋㅋ차를 숨긴다구요?
하 진짜 어린애인가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
좋게좋게 얘기해주니까 세상 만만하지?
엄마 뒷목잡는 꼴 봐야 정신차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에 빛쟁이들 끝없이
찾아온다

지금 니 방법?

잡놈아ㅋㅋㅋㅋㅋㅋㅋ지금 캐피탈에서
니 차 안업어가고 차량 유지할 방법은
없어임마 어른 말 듣고 그냥

직장구해서 사정얘기하고 열심히
급여라도 받아서 개인회생자격만들어라

딱 그거 할 나이가
22 23 24 살 이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방법 다 알려줫다 애기야
가오부린다고 차량 유지할 생각말고
일해라
신고
알바꿔 2019-05-12 23:15
개인회생≪-변호사한테 돈주고 빛 탕감받아 나눠 갚는거
(일용직 프리든 일정한 소득증빙 있으면 가능)
개인워크아웃≪_ 정부에서 하는거 3개월이상 연체해야 하며

마찬가지로 소득이 있어야 함 고정적인

프리워크아웃≪ 한달이상 연체이상이면 가능 무직자도 가능


워크아웃으랑 회생이랑 차이점

워크아웃은 협약기관만 됨(신고안된 개인돈불가)무료

회생및파산(개인돈 까지 가능한걸로 암 하지만 수수료 비쌈)
된다는 보장도 없음
신고
te9**0 2019-05-12 23:15
파산은 되지만 파산신청하면 취업막히고 대출안되고 신용바닥되며 막장되요. 빚겨우 이걸로 미래를 없애면 안돼요. 개인회생은 정말 가능할지 의문이네요. 개인회생조건에서 탈락되거든요. 고정급여로 월급에서 일정금액씩 몇년간 탕감인데.. 이게..
신고
힐쨈 2019-05-12 23:16
형은 간다
백수충들 모여들어서 심각해지네
백수들아 형은 출근잠간다
열심히 끄적이고 내일도부모님한테
죄송합니다 하거라
신고
NV_26850**2 2019-05-12 23:18
내일 법률구조공단에 전화해서 상담 받으세요. 지역마다 전번 다르니까 네이버 검색 해보세요.
신고
NV_26754**4 2019-05-12 23:18
개인회생이나 개인워크아웃이나 프리워크아웃이든 방법은 있어요
빚독촉 너무 겁먹지 마시구요 방법은 있으니 위의 세가지 방법이 있는것 같은데 인터넷 검색해서 정보 수집하시고 지금 개인상황에 가장 적합한거 신청하시면 되요 저도 빚독촉 심했었는데 지금은 괜찮아요 걱정하지 마시고 빨리 알아보시고 신청하시면 되요 무슨일이든 차근차근 알아보고 진행하시면 해결책이 있답니다 힘내세요
신고
알바꿔 2019-05-12 23:19
내가 개인워크로 4억에서 탕감
받아 다 갚았다니깐 아휴

카톡 아디
남겨라 캔맥하나 하면서 좀 조언해줄테니
신고
알바꿔 2019-05-12 23:27
개인워크 장점은 이자는 100퍼 까주고 원금도

어느정도 까준다는거다 내가 4억에서 얼마 갚아서

채무 종결지었을거 같음?? 4천도 안댐 것도 80개월인가 최장이? 해도 된다는거 빨리 벗어나고 싶어 24개월로 해서
17개월인가 18개월째 연말 상여 받아 완납해버림
신고
하지매마시대 2019-05-12 23:42
쫄지마셈
저 빚만 4천 24살임
근데 다 ㅈ까라버티닌까 사정사정 하길래
안갚을방법은 없나 찾아보니
개인회생 하래서 지금 변호사 쓰고 회생준비중
몇년간 달에 얼마씩 찍으면 다시 새로운삶으로 시작할숭있음
변호사비만 4 500정도 준비하면됌
신고
KA_23612**6 2019-05-12 23:47
있다 없으면 당장 불편할수는 있겠지만 금방적응되니 차에 미련버리시고 부모님께 무릎이라고 꿇고 말씀해보세요.차는 소모품일뿐입니다.
신고
환타33 2019-05-13 00:06
자살 ㄱㄱ
신고
KA_23612**6 2019-05-13 00:11
ㄴㅁㅊ...요즘같은세상 그런소리 함부로 하지마세요.
신고
www2**0 2019-05-13 00:13
부랄을 탁!
신고
당낭귕 2019-05-13 00:26
환타너 이사람진짜 그렇게라도 되면 너 좟대는거야
신고
Lllkk 2019-05-13 00:33
실화임?
신고
KA_21579**7 2019-05-13 00:34
에휴.. 힘내세요
신고
587**2 2019-05-13 00:47
걔네가 차 가지고 가서 경매로 팔고, 그 돈빼고 남은 차값 월로 다시 갚는 식으로 진행됩니다. 살 때는 비싸게 샀지만 팔때는 똥값이라 남은 금액이 높을 거에요. 캐피탈 수법이 그럼.....
신고
아카어너ㄴ2 2019-05-13 01:20
능력도없으면서 차를 왜사는지 이해가 안된다 그저 허세에 가득차잇는거같다
신고
KA_22287**2 2019-05-13 12:33
능력도 안되는데 전액할부로 차판곳두 대단하다..
어떻게 1년도아니구 두달할부금내고 연체지?
신고
NV_18966**3 2019-05-13 22:12
캐피탈은 독촉이 심한가보군요. 보통 독촉 할 수 있는게 하루 2번인데 캐피탈은 다르군요.
신고
chaldoupa**5 2019-05-17 03:55
이분은 일 해결 잘되도 앞으로 택시 탈 때 K5는 거르겠네 ㅎㄷㄷ
신고
cy**2 2019-05-19 22:48
200정도 빌려서 급한불 끄고 취업하셈 그럼 끝아닌가 애처럼 징징 대면서 차는 왜사가지고
신고
개인회원 로그인 후 글 작성 가능합니다.
등록 (0/1000자)

주의사항

  • · 위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게시판에 올린 정보나 의견은 당사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 게시판에 게시된 내용(자료 및 정보)에서 파생되는 문제는 전적으로 해당 게시물을 게시한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목록보기

알바의 새로운 기준 알바몬앱

다운로드 받기

내용보기

의심스럽다면? 취업피해검색 임금체불사업주 명단공개

랭키툴바 편리한 웹서핑 도우미

top